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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모음

양식_냉매회수결과표

분류
서식·양식
작성일
2019.06.29 16:44:08 ( 수정 : 2019.12.18 13:55:23 )
조회
2,383
작성자
관리자

​"냉매회수결과표"는 법정냉동톤 20RT이상의 냉동기에서 냉매를 회수해야하는 모든 과정에서 냉매회수업자가 의무적으로 작성해야합니다.

냉매정보관리시스템(www.rims.or.kr)을 이용하시면 작성,제출,보관 절차가 매우 편리하며

부득이하게 시스템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 냉매회수결과표양식(첨부파일 참고)을 직접 작성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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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환경보전법 시행규칙 中 

제124조의11(냉매회수결과표의 기록ㆍ보존 등) ① 냉매회수업자는 법 제76조의12제2항에 따라 냉매를 회수한 경우에는 별지 제68호서식의 냉매회수결과표에 그 내용을 기록하고 3년간 보존해야 한다. 다만, 냉매회수결과를 냉매정보관리전산망에 입력한 경우에는 그렇지 않다. ② 냉매회수업자는 제1항에 따른 냉매회수결과표의 사본을 소유자등에게 발급해야 한다. ③ 냉매회수업자는 제1항에 따른 냉매회수결과표의 사본을 다음 각 호의 구분에 따른 기간까지 환경부장관에게 제출해야 한다. 다만, 냉매회수결과를 냉매정보관리전산망에 입력한 경우에는 그렇지 않다. 1.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냉매회수결과: 7월 15일까지 2.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의 냉매회수결과: 다음 해 1월 15일까지 [본조신설 2018. 11.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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