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냉매관리기술협회가 앞장섭니다.
한국냉매관리기술협회가 앞장섭니다.
"냉매회수결과표"는 법정냉동톤 20RT이상의 냉동기에서 냉매를 회수해야하는 모든 과정에서 냉매회수업자가 의무적으로 작성해야합니다.
냉매정보관리시스템(www.rims.or.kr)을 이용하시면 작성,제출,보관 절차가 매우 편리하며
부득이하게 시스템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 냉매회수결과표양식(첨부파일 참고)을 직접 작성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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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환경보전법 시행규칙 中
제124조의11(냉매회수결과표의 기록ㆍ보존 등) ① 냉매회수업자는 법 제76조의12제2항에 따라 냉매를 회수한 경우에는 별지 제68호서식의 냉매회수결과표에 그 내용을 기록하고 3년간 보존해야 한다. 다만, 냉매회수결과를 냉매정보관리전산망에 입력한 경우에는 그렇지 않다. ② 냉매회수업자는 제1항에 따른 냉매회수결과표의 사본을 소유자등에게 발급해야 한다. ③ 냉매회수업자는 제1항에 따른 냉매회수결과표의 사본을 다음 각 호의 구분에 따른 기간까지 환경부장관에게 제출해야 한다. 다만, 냉매회수결과를 냉매정보관리전산망에 입력한 경우에는 그렇지 않다. 1.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냉매회수결과: 7월 15일까지 2.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의 냉매회수결과: 다음 해 1월 15일까지 [본조신설 2018. 11.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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