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 공기, 깨끗한 물, 푸른강산

한국냉매관리기술협회가 앞장섭니다.

공지사항

2020년도 하반기 냉매회수결과표 작성 및 제출 안내

분류
공지사항
작성일
2021.01.04 09:53:28 ( 수정 : 2021.01.04 10:00:39 )
조회
860
작성자
관리자

 

대기환경보전법 시행규칙」 124조의11(냉매회수결과표의 기록보존 등)에 따라 냉매회수결과표 작성 및 제출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아            래 -

 

  가대상 기기 고압가스안전관리법 시행규칙」 별표 3에 따른 냉동능력 산정기준대로 1일 냉동능력이 20톤 이상인 기기(1일 법적냉동능력 20RT)

  나관리 대상 대기환경보전법 제76조의122항에 따라 냉매를 회수한 경우

  다회수 기간 : 2020년 7월 1일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의 냉매회수결과

  라제출 기한 : 2021년 1월 15(금까지

  마제출 방법 냉매정보관리시스템(RIMS) - 냉매회수결과 등록(문의사항 1833-7134)

  바벌칙 조항 과태료 100만원~200만원 부과 (대기환경보전법 시행령」 67조 근거)

  ※ 회수기간 내 대상기기의 회수실적이 없는 경우 제외. 

  ※ 냉매회수결과표(RIMS 발행)프레온냉매회수처리확인서(사단법인 한국냉매관리기술협회 발행)와 다름을 알려드립니다.

      협회에서 발행하는 냉매회수처리확인서는 법적인 의무사항이 아니며, 협회 정회원 및 교육생을 대상으로 발급됩니다.

      프레온냉매회수처리확인서 발행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협회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발급수수료 발생 됨)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협회 사무국(1670-1677)으로 연락 바랍니다.

목록